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산 탕정신도시 탕정 시티프라디움 평면도 알아보자

by 방마바양 2019. 3. 4.
반응형

충남 천안 아산에 탕정신도시 탕정 시티프라디움 평면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요즘 아파트 들은 워낙 평면도가 잘나오는데 과연 탕정  탕정 시티프라디움 평면도는 어떤지 알아 볼까요







개인적으로 4bay 타입 구조를 좋아 하는 편입니다.

4bay 타입은 환기의 편의성과 방마다의 일조량 확보가 가능한 점이 이득이고

단점은 복도로 날라가는 공간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84A의 특징으로는 펜트리와 주방 옆 다용도실의 공간과 

안방의 붙박이장이 인상적이네요. 

거기다 선호도가 높은 ㄷ자 주방이 여성분들이 좋아 하실 것 같습니다. 

대신 안방이 작은 느낌이 확 듭니다. 



84B1 타입입니다. 

작은방 2개가 북쪽으로 향해 있고 작은방 1개와 거실의 창이 2개인점이 특이하네요.

A타입과는 다르게 펜트리가 보이지 않아 수납에는 다소 분리 하네요.

그렇다고 방이 4개인것도 아닌데...



84B2 타입입니다. 

84B1 타입과 안방 화장실과 드레스룸 배치가 반대인것을 제외하면 동일합니다.

특별히 할 말이 없네요..

 

아산 탕정신도시 탕정시티프라디움 평면도를 알아봤는데요.

개인적으로 A타입을 제외하고 다른 타입에 큰 메리트가 보이지 않습니다. 

죽는 공간이 4베이 타입에 비해서 적다고는 하는데 오히려 b타입에 죽는 공간이 많아 보이네요..

B타입 방2개가 모두 북향인 점은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구조로 실거주 시 많은 고민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산 탕정신도시 탕정 시티프라디움 평면도 를 알아봤는데..

개인적으로 총평하자면 A타입은 그나마 괜찬타!! 나머지는 쉣!!

올바른 선택하시고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